EVENT INFORMATION

イベント情報

【제2회】ONSEN・가스토로노미 워킹 in 미식(美食)의 거리 이스미

치바 현

  • 키도이즈미주조(木戸泉酒造)
  • 유기 술쌀 만들기
  • 모내기
  • 신주(新酒) 피로연
募集前

2019년 3월에는 신주(햅쌀로 빚은 술)피로연을 위한 ”술쌀” 재배를 시작합니다!
이스미 시(いすみ市)에서 ”토착세균 완숙 퇴비”를 사용한 술쌀로 술창고에서 준마이 술(순 쌀로만 만든 술)을 만드는 프로젝트가 시작됩니다.
4월, 이스미 시의 한 논밭에서는 이 프로젝트를 기념해 오오타 시장과 크라모토(술 창고를 관리하는 사람), 이스미브랜드 인정위원, 이스미 특별 지원 학교의 학생들이 참여하여 모내기를 하였습니다.

이스미브랜드 인정위원인 야마모토 요코씨는 블로그에 모내기 하는 모습을 소개하였습니다. (아래에 관련 URL 참조)

내년 3월10일에 진행되는 ONSEN 가스토로노미 워킹 프로그램에서는, 일본 최초의 토착 세균에서 자란 술쌀인 ”총의 춤”으로 담근 갓 짜낸 일본술을 참가자들에게 대접할 예정입니다. 이 신주(햅쌀로 빚은 술)에 맞춘 식사도 기다려지네요.

가을에는 술쌀을 수확하고, 키도이즈미(木戸泉) 주조로 만들어진 일본술을 담구고, 내년에는 대망의 이스미 브랜드의 맛있는 일본술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술쌀의 생육상태나 담구는 모습 등을 보여드리겠습니다.

※토착세균 완숙 퇴비란, 이스미 시에서 채취된 ”낙엽”에 부착한 사상균을 발효, 완숙시킨 퇴비로, 이스미의 유래인 ”쌀겨”와 ”죽순대”, ”해조”를 사용하고, 지역에 있는 자원을 활용한 ”이스미 고유의” 퇴비입니다. 식물성 재료만으로 생산된 퇴비는 냄새가 거의 나지 않고, 달짝지근한 농산물을 만들 수 있습니다.

開催場所 도쿄역에서 특급열차로 70분. 치바 현(千葉県) 이스미 시(いすみ市)
開催日 2019/03/10(日)

めぐる

산책하기
따뜻한 기후의 이스미 시는, 내년 3월에도 분명 벚꽃이 만개할 것입니다. 넓찍한 전원풍경을 달리는 이스미 철도열차, 코발트 불루의 아름다운 해안선, 촬영지로도 알려진 아름다운 절경 포인트 등을 즐기며 걸어봅니다.

たべる

식사하기
키토선(木戸泉)주조의 일본술 담구기! 특별한 제조법인 이스미 시의 유기농법으로 만들어진 술쌀이 맛있는 일본술로 다시 태어납니다! 신주(햅쌀로 빚은 술)피로연이 기다려지네요!

Coming Soon

近日もしくは同エリアのイベント情報

イベント情報一覧へ